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갤럭시S2 아샌 사용자분들께....

이번에 갤럭시S2가 아샌(ICS 아이스크림샌드위치)으로 OS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업그레이드 초기에는 항상있는 얘기지만 버그도 상당한것 같습니다.  그로인해 갤럭시노트 업그레이드는 후반기로 미뤄졌다고도 하죠

 

제 어플도 영향을 받아 현제 굿모닝팝스플레이어(GMPlayer), 썬팟(SSun Pod)등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고 바로듣기시 30여분정도 지나면 자동으로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모든 갤투 아샌에서 발생하지는 않는것 같고요.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안드로이드는 폰에 상태를 스스로 점검하여 필요시 실행중인 어플이나 서비스를 종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 어플에서 이런 현상을 막기위여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중입니다.  생각건데 현재 갤투 아샌에서 중간에 끊기는 것은 아샌을 돌리기에는 갤투가 사양이 조금 딸린다거나 아니면 일정에 쫓기어 최적화를 못하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전 후자 최적화가 아직 덜된것으로 봅니다.  갤럭시넥서스도 아샌을 사용하지만 이번 갤투아샌과 같은 문제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린다는게 길어졌네요^^

 

모든 폰에서 테스트를 하기엔 개인개발자인 저로서는 무리가 있네요.  현재 갤투폰 대여를 신청한 상태고 오늘 오후쯤 도착할 것 같습니다.  도착하는데로 테스트를 진행하여 최적화 안됐다고 보여지는 갤투아샌에서도 문제없이 잘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잠시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될수있으면 다운로드후 듣기를 권해드립니다.

 

GMPlayer, 워드톡, 썬팟 등 부족한 어플에 많은 관심과 응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액정깨진 갤투나 굴러다니는 갤투, 천덕꾸리기된 스마트폰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