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워드톡, GMPlayer, Ssun Pod 사용자님께


어제, 오늘 사전검색이 원할치 않았습니다.  이유는 인터넷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사전검색서비스가 중지 되었기 때문입니다. 오늘(12.8) 현상을 확인하고 다른 방법으로 사전검색을 재개하였습니다.  또 스마트 단어추가나 사전 검색에서 제공되던 영어문장 번역서비스는 구글측이 번역서비스 이용을 유료화로 전환함으로 인해 더이상 제공해 드릴 수 없게 된점 널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유료화정책 확인은 아래 주소에서 가능합니다.

http://code.google.com/intl/ko-KR/apis/language/translate/v2/pricing.html

이번 일로 인해 사용자님들께 미리 양해말씀드립니다.
현재 제 어플에 사용되는 몇가지의 기능과 컨텐츠는 인터넷상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와 기능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번에 문제가된 사전검색이 그렇고 그외에 번역기능, 워드톡의 원어민발음받기, GMPlayer나 Ssun pod의 팟캐스 방송등...모두 열거할 수는 없지만 다수에 기능과 컨텐츠들이 그러합니다.  이러한 컨텐츠와 기능들은
제의지와는 상관없이 서비스가 되지않거나 기능이 변경이 될수 있으며 그로인해 제 어플에서도 부득이 기능이 제한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다시한번 부족한 어플을 사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사용자님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어플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